샤넬 클래식 카드지갑
글/사진 트립래빗
샤넬 클래식 카드홀더, 플랩지갑 두가지 리뷰 해보겠습니다.
클래식 카드지갑은 한국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모델을 구하기 쉽지 않아서 파리 여행 간 김에 구입했어요.
파리에는 다양한 제품이 있었고 원하는 색상과 가죽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저는 블랙 캐비어, 화이트 캐비어 하나씩 데려왔습니다.
클래식 카드홀더는 검정색이 파리 내에서는 품절인데다 재입고까지 한 달은 걸린다고 해서 흰색으로 했고 플랩 지갑은 검정색으로 샀습니다.
클래식 카드홀더는 한 손에 들어오고 플랩은 두께 때문에 그립감은 좀 더 있는 편인데 그래도 한 손에 들어와서 괜찮았어요.
클래식 뉴미니 가방과 클래식 카드홀더 사이즈 비교해 보면 홀더 가로길이가 상대적으로 길어 보이네요.
클래식 지갑 내부에는 두 칸이 있고 앞에는 카드 하나, 뒷칸에는 3,4장의 카드가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에요.
가방 얘기를 좀 더하면 제가 갔던 날 클래식 뉴미니 모델이 들어와서 사이즈도 볼 겸 메봤는데 귀여웠어요. 데일리로 들기 좋은 크기였습니다. 클래식 뉴미니는 한국에서도 보기 힘들지만 파리에서도 자주 들어오는 모델이 아니라서 살짝 고민했는데 저한테는 어울리진 않는 것 같아 내려놓고 왔네요. 사람마다 어울리는 가방 모양이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메보고 사는 걸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클래식 플랩 지갑입니다. 가까이서 찍은 사진은 램스킨만 있는데 램스킨도 예쁘니까 같이 볼게요.
플랩 지갑은 카드와 현금을 모두 넣을 수 있는 지갑이라고 보시면 되고 카드는 앞쪽에 5개, 내부에 5개 정도 들어갑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지폐를 넣지는 못하지만 지폐 넣는 곳이 분리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두 번을 접어야 하는 지갑이다 보니 되도록이면 적게 넣고 쓰는 게 좋기는 합니다. 지금 보이는 부분에는 명함 넣는 정도로만 쓰고 있어요.
클래식 카드홀더와 핑크색 플랩지갑입니다. 전 깔끔한 걸 좋아하다 보니 다시 봐도 클래식이 예쁜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샤넬 카드 지갑 가격 알려드릴게요.
샤넬 공식홈페이지에는 카드 홀더가 90만원, 플랩 지갑은 150만원 이상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저는 클래식 카드 홀더를 600유로, 플랩 지갑은 940유로에 샀습니다. 환율이 높은 편이라 해도 텍스 리펀이 되니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프랑스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현지에서 구매하시는 게 좋고 원하는 물건을 사려면 2,3일 정도는 여유 있게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도움 되었기를 바라며 샤넬 지갑 후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눌러주시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