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주요 명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뮤지엄패스 사용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뮤지엄패스 가격과 구매방법, 주요 사용처 및 활용법 함께 알아봐요.
파리 뮤지엄패스
글/사진 트립래빗
뮤지엄패스 가격
뮤지엄패스 종류는 3가지가 있고 사용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뮤지엄패스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48시간(2일) 62유로 / 96시간(4일) 77유로 / 144시간(6일) 92유로입니다. 거래수수료 4%는 별도이며 2일권 결제 기준 64.48유로입니다.
뮤지엄패스 2일권은 4곳 이상, 4일권 5곳 이상, 6일권 6곳 이상 이용할 시 이익입니다. 여행 일정을 고려하여 활용해 보세요.
뮤지엄패스 구매 방법
뮤지엄패스는 공식홈페이지, 현지 구매, 여행사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E티켓을 발급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티켓은 사진 파일의 바코드로 이용 가능해서 분실 우려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행사 사이트인 하나투어와 마이리얼트립 등을 통해 구매하실 경우 실물을 공항이나 택배로 수령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뮤지엄패스 E-티켓 사러가기
뮤지엄패스 사용처 리스트
뮤지엄패스는 파리 도심과 외곽 50여 개의 명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굵은 글씨로 표시한 곳은 예약이 꼭 필요한 곳이니 참고하세요.
- 루브르 박물관
- 베르사유 궁전
- 노트르담 대성당 (2024년 12월 재개장 예정)
- 오르세 미술관
- 오랑주리 미술관
- 에뚜알 개선문
- 생트샤펠
- 콩시에르주리
- 팡테온
- 파리 군사박물관(앵발리드/나폴레옹묘지)
- 로댕 미술관
- 피카소 미술관
- 항공우주박물관
- 국립 르네상스 미술관
- 사보아 빌라
- 퐁텐블로
뮤지엄패스 활용법
뮤지엄패스는 처음 사용한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이 되기 때문에 오전 11시 전후로 개시하면 2일권은 3일, 4일권은 5일 동안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한 저는 2일권을 구매해서 베르사유궁전, 루브르 박물관, 오랑주리 미술관, 에뚜알 개선문, 로뎅 미술관 5곳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뮤지엄패스는 장소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눌러주시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